▲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장식한 (여자)아이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장식해 화제다.

오늘(4일) 오후 SBS MTV '더쇼'는 SNS를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를 장식한 (여자)아이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더쇼X스타패스 가 #더쇼초이스 에게 준비한 특별한 선물🎁저번 주 금요일! 뉴욕 #타임스퀘어 에 등장한 #아이들 다시 한번 더쇼초이스 수상을 축하합니다! 내 가수에게 더쇼초이스와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선물하고 싶다면? #더쇼 플레이~ @G_I_DLE “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3장의 사진 속에는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장식한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장식한 (여자)아이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뉴욕 타임스퀘어를 화려하게 장식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5월 2일 정식 데뷔 후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 7위를 차지했다. 이어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타이틀곡 ‘라타타’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1개 지역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핫루키’라는 수식어에 걸 맞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22일에는 데뷔 20일만에 '더쇼' 1위에 이어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까지 데뷔 3주만에 2관왕을 차지하고, 지난 29일 '더쇼'에 출연해 2주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괴물신인'의 면모를 보여 준 바 있다.

▲ 걸그룹 (여자)아이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의 데뷔앨범 ‘I am’은 앨범명과 같이 ‘나’라는 ‘아이’를 표현하며 6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팀 ‘아이들’의 색깔을 보여주는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라타타'는 멤버 소연이 히트작곡가 빅싼초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뭄바톤 장르로 차분하지만 열정적인 비트와 사랑에 빠져 이 밤을 불태우도록 신나게 춤추고 싶은 마음을 'LATATA'라는 의성어로 표현한 재치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타이틀곡 'LATATA'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