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미디TV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고기 앞에서 괴력을 발휘했다.

8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불맛 특집 고기 직화구이를 선보인다.

그동안 디톡스 프로젝트로 제대로 된 고기를 맛보지 못한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오리고기를 먹으러 간다는 제작진의 말에 오프닝부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식당에 도착 하자마자 마주한 것은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쪼는 맛’ 게임이었고, 이에 맛있는 녀석들은 비장한 각오를 다녔다.

제작진이 준비한 ‘쪼는 맛’ 게임은 콧바람으로 촛불 끄기로 가장 적은 수의 촛불을 끈 사람이 ‘한 입만’에 선정된다.

이에 멤버들은 정동남처럼 이마에 점까지 찍어가며 심기일전 했고, 그 결과는 놀라웠다.

김준현은 가볍게 콧바람을 내뱉었을 뿐인데 초반에 불씨가 모두 사그러들어 제작진을 긴장하게 만들었고, 누구도 기대하지 않았던 김민경조차 수많은 촛불을 잠재울듯한 반전 괴력으로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한편 이날 촬영에서는 김준현의 불향 입히는 방법과 고기 구울 때 육즙 보관하는 꿀팁이 공개됐다.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유민상은 “고기굽기 필수템은 집게, 가위, 김준현”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고기 먹방에 대한 의지로 기인열전까지 펼친 맛있는 녀석들은 오늘(금)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