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군수 하창환)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여름도시 합천, 젊은도시 합천”이라는 주제로 이색 여름축제와 관광자원을 알리는 홍보관을 운영했다.ⓒ합천군

[뉴스프리존,합천=정병기 기자]합천군(군수 하창환)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여름도시 합천, 젊은도시 합천”이라는 주제로 이색 여름축제와 관광자원을 알리는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여행 관련 각종 정보와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축제로 국내외 주요 항공사와 유명 관광지 소재 호텔, 관광청, 면세점 등 여행 관련 600여개 업체들이 총 1140개 부스가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합천군은 전국에서 가장 핫(hot)한 합천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합천바캉스축제(7.27. ~ 7. 31.)”를 비롯하여 이색호러축제인 “고스트파크(7.27. ~ 8. 19.)” 등 대표 축제 홍보에 집중하며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청정 1급수 황강에서 천연워터파크 옐로우 리버 비치(6. 23. ~ 9. 2.)와 황강의 수려함을 감상할 수 있는 황강카누체험교실(6. 23. ~ 8. 19.)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함으로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게다가 '황금열쇠를 찾아라', '대형 주사위 이벤트' 등 재미있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으로 흥겨운 합천을 알리는 데 긍정적 효과를 톡톡히 거두었다.

임재언 관광마케팅담당은 "이번 박람회는 합천의 이색 여름 축제와 대표 관광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여름철 피서객들의 합천 방문을 환영한다"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관광자원 개발과 전략적 홍보마케팅으로 합천관광을 알리는 데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