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경북도 광역의원 제1선거구 개표 결과 자유한국당 도기욱 당선자와 아내 구삼진씨와 함께 꽃다발을 목에 걸고 승리를 자축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캠프사무소)

[뉴스프리존,경북=유상현 기자] 6.13 지방선거 경북도 광역의원 제1선거구에 대한 투표 결과 자유한국당 도기욱 후보가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이 확정됐다.

다음은 도기욱 당선자의 소감.

우리고장 예천의 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예천군민 여러분!

머리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이 자리가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많은 어르신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지역 유권자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한 마지막까지 경쟁한 상대 조경섭후보와 이성환후보님께도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앞서 선거운동 기간 약속드린 대로, 지난 8년간 도 의정활동을 통해 쌓아온 소중한 경험과 경륜을 되살려 앞으로 4년, 우리고장 예천이 “경북의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예천의 미래에 대해 많은 염려와 조언을 주신 군민 여러분의 각별하신 뜻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우리고장 예천을 전통과 문화와 비전이 있는 경북의 중심도시로 만들어나가겠다는 약속, “예천의 자존심”을 꼭 지키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한 가지 제 소망을 말씀드리면,

앞으로 우리 고장에서는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는 정책대결을 통해 주민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바람직하고 깨끗한 선거풍토가 마련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면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저 도기욱의 진심을 믿고 선택해주신 예천군민 여러분 한 분 한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도의회 활동을 통해 여러분의 선택이 결코 틀리지 않았음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