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에 겸손하고 쓴소리에 겸허한 시장 될 것”

박남춘 인천시장 민주당 당선인이 부인과 함께 당선 축하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박남춘 선거 캠프

[뉴스프리존,인천=전성남 기자]박남춘 인천시장 민주당 당선인은 “저 혼자만의 승리가 아닌, 300만 인천시민 모두의 승리”라며 “새로운 인천특별시대를 열라는 인천시민의 엄중한 명령으로 여기고 차분히 준비 하겠다”는 소감을 13일 밝혔다.

박남춘 당선인은 “300만 인천시민 모두에게 고개 숙여 감사를 전한다”며“칭찬 앞에서는 겸손한 귀를 열고, 쓴소리 앞에서는 겸허한 귀를 열어 시민과 함께 인천의 꽃길을 열어가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특히 박남춘 당선인은 “한반도 화해와 협력의 시대가 우리 앞에 다가왔다”면서“인천이 동북아 평화와 번영시대에 주역이 될 것”이라는 인천 비전도 제시했다.

박 당선인은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한 표 한 표는 나라다운 나라, 새로운 인천특별시대를 열라는 인천시민의 엄중한 명령으로 여기고 차분히 준비해 가겠다”는 각오도 드러냈다.

박 당선인은 그러면서 “선거기간 잠시 나뉘었던 시민의 목소리를 하나 된 인천시의 뜻으로 담아내겠다”면서“최선을 다해 일로써 보답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