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엘리스 단체 콘셉트 포토 / (사진)=후너스 엔터테인먼트

[뉴프스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엘리스(ELRIS)의 새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 써머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공개한 드림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귀엽고 깜찍발랄한 매력을 뽐냈던 엘리스는 써머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는 여름 분위기가 더욱 물씬 느껴지는 청량감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 걸그룹 엘리스 소희 / (사진)=후너스 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엘리스 가린 / (사진)=후너스 엔터테인먼트

드림 버전과 마찬가지로 단체 이미지 한 장과 멤버별 개인 이미지 다섯 장으로 구성된 써머 버전 콘셉트 포토 속 엘리스는 순정만화에서나 볼법한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뺨치는 독보적 분위기와 비주얼을 과시하는 혜성부터 마치 바비인형을 그대로 가져놓은 듯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유경, 막내 티를 벗고 업그레이드된 청순함을 드러낸 가린, 패션 안경으로 한껏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부각시킨 소희, 귀여움과 청순함이 공존하는 완벽한 미모를 뽐내는 벨라까지 다섯 멤버의 완벽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 걸그룹 엘리스 유경 / (사진)=후너스 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엘리스 혜성 / (사진)=후너스 엔터테인먼트

계절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는 엘리스의 새 앨범 콘셉트와 인형같은 비주얼은 많은 이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컴백 분위기가 점점 더 고조되는 가운데, 엘리스가 또 어떤 티저 콘텐츠들로 팬들을 즐겁게 만들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엘리스의 미니 3집 ‘써머 드림(SUMMER DREA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