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데이브레이크 /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예고했다.

데이브레이크는 "평소 무대 이외에 다양한 모습들을 팬들에게 공개하고 멤버 개개인의 특성을 살린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소속사에 통합되어 있던 채널로부터 독립한 자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보컬 이원석의 잘 자기 프로젝트인 힐링 콘텐츠 '오늘 밤은 평화롭게'는 하루종일 받은 스트레스를 잠들기 전 풀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한 영상이다. 사람 이원석의 생각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Vlog 포멧의 ‘DBlog’는 스케줄 전후 멤버들의 버라이어티하면서 동시에 편안한 모습들을 담는다. 첫 화인 레이블 팀과의 맛집 탐방 영상은 공개 후 영상 속 맛집에 많은 팬들이 다녀가며 #수니투어, #성지순례 등의 인증을 SNS에 남기기도 했다.

▲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이외에도 유튜브 채널에는 뮤직비디오, 라이브 클립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정리돼있어 데이브레이크의 행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오랜만에 업로드되는 일상 콘텐츠에 많은 누리꾼은 “아 이런 영상 넘 조?ㅋㅋ(dum***)”, “콘텐츠 선정 완전 성공이라고 봅니다!!ㅜㅜ(이세*****),” “선댓글후감상!(zsw***),” “매일 매일 올려주세요. 매일 듣게ㅠㅠ(salt_*_*_*)”, “프로유튜버 원석♡(blessed_****)”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5월에 있었던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에서 MVP로 선정되었으며,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 어반 뮤직 페스티벌 2018,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18 등 각종 페스티벌 라인업에 줄줄이 이름을 올렸다.

현재 데이브레이크는 8월 25일, 26일 양일간 열릴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 2018 준비 중에 있으며, 20일(수) 공식 SNS를 통해 컨셉과 티켓오픈 날짜 등 자세한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