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진행되는 웃찾사 리턴즈 출연진 / 뉴스 프리존 강승효 기자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기자] 웃음으로 무더위를 날린다 ‘웃찾사 리턴즈’, 오는 22일 금요일부터 매주 7시 30분, 토일 주말 2시 5시 한양대 엔터식스에서 펼쳐.

개그라면 웃찾사를 떠올리며 전국을 들썩이게 했던 시절, 개그맨들의 무대, 유행어에 관객은 물론 티브이를 보던 시청자들도 박장대소했다.

하나의 문화 아이콘이던 ‘웃찾사’는 세월의 먼지를 맞고 우리의 곁에서 자취를 감췄다. 사람들에게 웃찾사는 기억에서 서서히 추억이 되고 있었다.

웃찾사 리턴즈 홍보물 / 웃찾사 리턴즈 제공

그러나 아직 개그를 잊지 않은 이들이 뭉쳐 다시 용맹하게 10년 전 웃찾사의 신화를 재현하고자, 패기 넘치는 뉴페이스들과 함께 다시 사단을 이뤄 우리 앞에 나타났다.

개그는 기존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고 익숙한 공연과 관객 검증을 위한 새 코너들로 새롭게 구성됐다.

직접 공연 연습을 지켜본 오랜 세월 개그 공연만을 담당한 베테랑 관계자는 “기존 개그 프로그램에선 볼 수 없던 새로운 웃음이다. 놀랍다. 웃음을 위해 뭐든지 할 것만 같다” 라며 더욱 새로워진 '웃찾사 리턴즈'의 구성과 출연 개그맨들의 열정을 치켜세웠다.

이대감을 가득 안고 무더운 여름을 한바탕 웃음으로 시원하게 날려 보낼 프로그램 ‘웃찾사 리턴즈’는 6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 및 일요일 오후 2시, 5시 한양대 엔터식스에서 펼쳐지며, 티켓은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