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통신넷=윤상민 기자]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은 전 세계 55개국에서 LTE 속도로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T로밍 LTE OnePass’를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T로밍 LTE OnePass’ 이용 고객은 하루 1만 5천원(VAT 별도)에 LTE 데이터 250MB를 이용할 수 있고, 기본 제공량을 모두 사용하더라도 메신저.웹서핑 등을 즐길 수 있는 200Kbps 이하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해외 현지 수도시각을 기준으로 LTE 데이터 이용 내역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과금 되는 ‘T로밍 LTE OnePass 기본형’과 ▲고객이 LTE 로밍 서비스의 시작 시간과 이용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기간형’을 출시했다. 이번 ‘T로밍 LTE OnePass’ 출시로 지난해 4월 출시한 ‘T로밍 LTE Pass 3일/5일/10일’과 함께 고객의 선택 폭이 더욱 확대됐다. 고객이 LTE 데이터 로밍이 가능한 국가만을 여행하는 경우에는 ‘T로밍 LTE OnePass’ 요금제가 유리하고,  LTE로밍이 가능한 국가와 그 외의 국가를 번갈아 여행하는 경우에는 여행 기간에 따라 ‘T로밍 LTE Pass 3일/5일/10일’을 이용하면 된다.

지난해 4월 출시한 ‘T로밍 LTE Pass 3일/5일/10일’은 고객이 일정 기간 동안 LTE와 3G 데이터를 정해진 용량만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요금제에 따라 3일/5일/10일 간 700MB/1GB/1.5GB의 LTE 및 3G 데이터를 148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고, 기본 제공량 사용 후에는 200Kbps 이하의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T로밍 LTE OnePass’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 간 LTE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2배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T로밍 LTE OnePass’ 이용 고객은 하루 500MB 데이터를 LTE 속도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T로밍 LTE OnePass’ 요금제 출시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VIPS 2인 이용권’ ‘T로밍카드 LTE’ ‘출시 축하 케이크’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주지원 상품마케팅본부장은 “해외에서도 초고속으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T로밍 LTE OnePass’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향후 고품질 로밍 서비스를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