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통신넷=진훈 기자]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가 3개월여라는 단기간 내 200만 회원 가입을 달성함에 따라 200만 회원 돌파 기념 ‘새해 福 머니 받으세요’ 감사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나멤버스 200만 회원 돌파 기념 설날 사은행사는 3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하나멤버스 앱의 ‘보내요’ 메뉴를 통해 지인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하나머니 1만머니 이상을 보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714명에게 1천머니를 재적립해 주고, 고객은 이벤트 종료 시점인 이달  14일까지 최대 1만 4천머니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2월말까지 신규 가입고객에게 ‘환전수수료 80% 우대혜택’과 함께, 이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적인 20%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KEB하나은행이 드리는 환율 우대 100%’ 이벤트를 제공한다. 끝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하나멤버스 앱의 쿠폰함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는 ‘CGV 영화 3천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번 설 연휴에는 CGV 영화할인 쿠폰’ 행사도 진행된다.   

하나멤버스 운영팀 관계자는 “지난 10월 7일 처음으로 선보인 하나멤버스가 지난 해 11월 13일 100만, 올 1월 25일 출시 3개월만에 200만원 회원 달성이라는 큰 성과를 이룬 것은 OK캐쉬백, SSG Money, CJ One 및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등 국내 대형 멤버십과의 지속적인 제휴 확대 및 하나멤버스만의 편리하고 실용적인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으로 풀이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처 개발 및 상품/서비스 혜택 확대 등을 통해 더 행복한 금융생활을 위한 하나금융그룹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적용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내 6개 관계사(KEB하나은행/하나금융투자/하나카드/하나생명/하나캐피탈/하나저축은행)의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하나Money’를 적립할 수 있고, OK캐쉬백포인트, SSG Money(신세계 포인트), CJ One 포인트 등 대형 멤버십과의 제휴 포인트 교환을 통해 모여진 ‘하나Money’와 합산, 모든 금융거래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국내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