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환 파주시장 당선인, ‘참좋은 지방정부 파주 준비위원회’ 활동 본격 착수
상태바
최종환 파주시장 당선인, ‘참좋은 지방정부 파주 준비위원회’ 활동 본격 착수
  • 강대옥 선임기자
  • 승인 2018.06.2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론중심 업무보고, 주민의견 청취 현장방문 예정

[뉴스프리존=강대옥 선임기자] 최종환 파주시장 당선인은 21일 인수위 성격의 ‘참좋은 지방정부 파주 준비위원회’ 2차 회의를 갖고 업무보고와 현장방문 사항을 결정했다.

최종환 당선인은 이날 준비위원들에게 “업무보고는 격식을 파괴하여 실질적인 주제별 토론중심, 현장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소통 중심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준비위는 22일부터 자치행정국, 기획예산관, 경제복지국의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25일에는 문화교육국, 도시균형발전국, 안전건설교통국, 26일 보건소, 농업기술센터, 맑은물환경사업단, 환경정책국 등 3일간 업무보고를 받는다.

현장방문은 통일경제특구와 관련해서 코레일문산차량사업소(KTX), 환경관련 봉암리 환경순환센터 · 운정 쓰레기소각장을 방문하며, 갈등민원조정을 위해 미군공여지 캠프하우즈, 동물화장장 등을 방문하여 주민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한편 김영수 위원장은 “당선인 블로그사이트 ‘통일로1번가’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직접 건의할 수 있으니 적극 참여해 달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