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로 해외출장 길에 나선 장예원 아나운서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SBS 막내 주시은 아나운서가 TV동물농장에 출연했다.

평소 동물농장을 무척 사랑한다는 주시은 아나운서는 SBS에서 사랑받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TV동물농장의 스튜디오에 서게 되어 무척 영광이라면서 신입 때부터 이 자리에 서는 날을 기다려왔다며 결연한 의지를 내보였다.

대기실에서 만난 주시은 아나운서는 선배인 장예원 아나운서가 동물농장 스튜디오는 MC들과 제작진이 모두 가족 같은 분위기니 편하게 해도 된다. 하지만 3번 이상 NG를 내는 건 안 되니 사전에 대본 숙지를 잘하고 들어가라는 조언을 들었다고 한다.

그런데 막상 스튜디오에서 첫 녹화를 마친 주 아나운서는 동물농장 첫 녹화임에도 불구하고 단 한 번의 NG를 내지 않고 막힘없이 소화해 내면서 베테랑 MC들도 놀라게 만들었다고 한다.

NG 없이 진행하는 주시은 아나운서를 본 MC 정선희는 장예원 아나운서에게 러시아에서 오지 말라는 신호를 보내는 후배 아나운서의 패기가 느껴졌다고 말했다. MC 신동엽 또한 러시아에 있는 장예원 아나운서에게 ‘예원아 안녕~’이라며 농담을 건넸다.

스페셜 MC 주시은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SBS 'TV 동물농장‘은 6월 24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