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재편된 완전체 걸그룹 '바바'의 모습 / 피알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2015년 데뷔 이후 첫 쇼케이스를 가지는 걸그룹 '바바(BABA)'는 신곡 '세상에 이런 일이'의 음원을 7월 3일 공개하며 다음날인 7월 4일 압구정 케이홀에서 쇼케이스를 가진다.

음원 공개 및 쇼케이스에 앞서 27일 티저 영상을 선보이는 걸그룹 바바는 메인보컬과 리더 '푸름'을 필두로 2000년생 18세 동갑 '소미, 로하, 승하, 별빛'과 2001년생 17세 막내 '마음'으로 더욱 활력이 넘치는 걸그룹으로 탈바꿈했다.

걸그루 바바(BABA)의 7월 4일 쇼케이스 장소는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 옆 강남문화센터 2층 '케이홀'에서 2시 기자 미디어 쇼케이스와 7시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로 2회 진행이 된다.

▲ 새롭게 재편된 완전체 걸그룹 '바바'의 모습 / 피알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인 피알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리더 '푸름'이 직접 구성한 안무와 드라마틱한 스토리, 재미있는 가사,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신나는 댄스곡으로 무장한 작곡자 박철진의 곡이 멤버들의 청순미를 더욱 돋보이고 있다."고 피력했다.

또한 "7월 3일 음반 발매, 4일 쇼케이스로 다각적인 방송활동과 프로모션 구상하며, 해외 활동에도 계획 및 미래지향적인 행보 다각적으로 준비한다."고 언급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