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미니 앨범 '니 얼굴'을 발매하는 걸그룹 플라이위드미(FlyWithMe) / 스타존55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걸그룹 플라이위드미(FlyWithMe - 샤샤, 리에, 하이, 레아)가 데뷔앨범 '니 얼굴'을 6월 27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플라이위드미는 2008년 결성, 스트릿씬 걸스힙합 최고의 퍼포먼스팀으로 인정 받아 오고 있는 베테랑 그룹이다.

2009년 보건복지부 장관 상을 수상, 2018년 6월13일 한국관광공사의 주최로 일본 도쿄돔에서 YG엔터 콜로보로 한국을 알리는 가수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바 있다.
 
이번에 발매하게된 미니 앨범은, 타이틀곡인 '니 얼굴'과 '꼭꼭', 그리고 퍼포먼스를 위한 연주곡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 첫 미니 앨범 '니 얼굴'을 발매하는 걸그룹 플라이위드미(FlyWithMe) / 스타존55 제공

수록곡인 '니 얼굴'은 이제 막 설레이는 사랑을 시작하는 이들이 매일 매일 서로를 생각하며 ‘자꾸만 떠오르는 니 얼굴’을 주제로 한 발랄한 댄스곡 이다.

그리고 '꼭꼭'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스러운 비트에 ‘꼭꼭 숨어라’라는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흥겨운 곡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댄스, 멋진 스타일로 무장한 그녀들 플라이위드미(FlyWithMe)는 입을모아 "무더운 올여름 플라이위드미(FlyWithMe)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보자!"고 소리쳤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