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뉴스프리존=이준석 기자] 며느리, 며느리를 위한, 며느리에 의한 전지적 며느리 시점의 방송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이하 이나리)’가 정규 방송으로 돌아온다. 

‘이나리’는 지난 4월부터 파일럿 방송을 진행하며 여자들이 결혼하며 겪는 부조리하고 ‘이상한 상황’들에 대해 집중 조명해 시청자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정규 1회 방송에서는 결혼 후 첫 어버이날을 맞아 시부모님의 선물 사기에 나선 초보 새댁 민지영의 이야기가 담긴다. 민지영이 정성 들여 준비한 선물을 확인한 시어머니는 숨김없는 리얼한 반응을 보이며 민지영을 당황하게 해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어머님이 참 솔직하시네요” “원래 선물이 가장 어렵다”라며 민지영의 모습에 공감하는 마음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다음은 파일럿 방송 당시 전국의 며느리들의 많은 공감을 얻으며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박세미&김재욱 부부'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전파를 탄다. 출산이 코앞으로 다가온 만삭의 며느리 세미. 그러나 오래 전부터 예정되었던 김재욱의 미국 출장으로 박세미와 아들 지우만 남겨지게 되어 박세미와 김재욱은 시어머니에게 연락해 도움을 청하게 된다. 남편 없이 보내는 아내 박세미와 시어머니의 하룻밤은 어떨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이나리’에 새로운 며느리가 등장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파격 비주얼과 범상치 않은 레게 머리에 화려한 손톱까지. 하루 24시간 흥이 넘치는 개성 만점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평범함은 거부,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의 모습을 보여줄 별난 며느리가 찾아와 '이나리'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여기에 책 ‘며느리 사표’로 출판계에 반향을 일으킨 저자 김영주 작가가 출연해, 기존의 MC 군단과 함께 ‘며느리로 사는 삶’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눈다.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비로소 ‘행복한 나라’로 향하는 진정한 가족 이야기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6월 27일 (수) 저녁 8시 5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