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인제군연합회, 29일 '한마음대회' 개최

인제군 원대리 자작나무 숲

[뉴스프리존,인제=김영준기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숲'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에서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과 함께 힐링의 시간 함께해요!"

강원 인제군은 29일 오전 10시부터 원대리 자작나무숲에서 '2018년 한국생활개선인제군연합회 한마음대회'를 갖는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한마음 대회에는 한국생활개선회인제군연합회 회원과 초청인사, 자작나무숲 관광객 등이 참여한다.

행사는 인제의 명품 숲으로 유명한 원대리 자작나무숲탐방, 제5회 자작나무숲 작은 음악회,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청정 농산물 판매, 프리마켓 운영, 자작나무숲 보물찾기, 경품 추첨 행사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이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제5회 자작나무숲 작은 음악회'가 열려 푸르른 여름 자작나무 숲에서 아름다운 음악 선율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작나무숲 작은 음악회에는 가수 해바라기, 서울그랜드필하모닉 현악 3중주, 소프라노 조미경, 요들송가수 이은경, 라틴음악팀 공연, 시낭송 등이 진행된다.

또 한국생활개선회인제군연합회 회원 120여명은 자작나무숲을 찾은 관광객들과 함께 숲 환경정화활동과 함깨 경품 배부 행사 등 화합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으로 손꼽히는 원대리 자작나무 숲에서 그동안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