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백두혈통 유훈의 실체를 공개한다.

1994년 신년사를 시작으로 김일성의 마지막 3일 전까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김일성이 마지막에 남긴 유훈의 내용은 과연 무엇일까? 또한, 김일성의 마지막 3일을 일기에 기록했다는 김일성의 책임 서기 전하철. 그의 일기 속에 담긴 김일성의 모습도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 김정일이 남긴 10.8 유훈의 비밀!

김정일 선집 증보판 제25권에 담긴 김정일의 10.8 유훈. 그 속에 숨겨진 비밀이 있다? 10.8 유훈 속 언급된 김정은. 그 내용은 과연 무엇일까? 마법 같은 유훈 속에 숨겨진 비밀을 집중 취재했다. 또한, 10.8 유훈에 담긴 김정일의 비사는 무엇일까? 김정일의 10.8 유훈의 탄생 비화도 함께 공개된다.

▶ 북한 고위급 10인에게 들은 유훈 공개!

북한 고위급 관계자 10인에게 들은 유훈을 기록한 면담록이 전격 공개된다. 면담록을 통해 살펴본 김정은이 그리는 개혁개방. 면담록 속에 담긴 북한의 경제개발 계획과 남과 북이 함께하면 대박이라는 그 사업은 무엇일까? 제2의 등소평을 꿈꾸는 김정은. 그가 그리는 북한의 미래가 전격 공개된다.

6월 28일 목요일 밤 9시 30분,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백두혈통 유훈의 진실 추적’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