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월드스포츠탑모델쇼 1기 모델 / (사진)=WSTMS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지난 3월 대한민국 최초로 '스포츠와 패션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개최한 '2018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의 스포츠탑모델들이 함께하는 'Elf&Co. 런칭 버블 풀파티'가 경기도 가평소재 엘프라도 부띠끄 리조트에서 오는 7월 7일 진행한다.

이번 풀파티의 메인 행사로는 여성들을 위한 'MAKE OVER'라는 부제 아래 뷰티, 헤어, 메이크업 및 성형에 대한 전문가 상담 등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기존에 진행되는 풀파티와는 차별화된 이벤트로 진행된다. 

당일 저녁 7시 부터는 국내 최초로  비아이알스포츠(BIR SPORTS)가 기획한 스포츠패션쇼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한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의 스포츠탑모델 1기들이 참여하는 썸머스포츠패션 런웨이쇼(켄블락&온나나인)를 메인이벤트로 꾸밀 예정이다.

이어 2018 월드스포츠탑모델들이 일반 대중들 앞에서 새롭게 도전하는 정식 스포츠패션쇼가 오는 7월 14일(토) 2시, 신세계 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특설무대에서 런웨이를 실시할 예정이다.

WSTMS 관계자는 "이번 스포츠패션쇼는 동종 업계 최초로 대형쇼핑몰에서 단독으로 WSTMS 탑모델들이 펼치는 최고의 스포츠패션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 Elf&Co. 런칭 버블 풀파티 포스터 / (사진)=WSTMS

한편, 올해 3월 청담메이드에서의 성공적인 스포츠패션쇼를 개최한 비아이알스포츠의 장기주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패션쇼를 선보이기 위해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를 통해 다양한 패션 업체들과의 제휴로 스포츠 탑모델들이 진출하여 활동할 수 있는 영역을 만들고자 보다 다이나믹한 런웨이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올해 9월에 열릴 예정인 '제2회 월드스포츠탑모델선발대회'를 위하여 이전보다 나은 완성도 높은 기획을 통해 많은 스포츠관련 선수들이 참여할 수 있게 철저히 준비 할 것이다"며 "WSTMS를 통해 스포츠탑모델이 보다 많은 패션분야로의 진출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2018년 여름을 보다 더 특별하게 맞이하고 있는 WSTMS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