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비아파트' 기억, 하리 티저 영상 이미지 / (사진)= CJ ENM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올 여름 실사 웹드라마로 돌아온다.

웹드라마 ‘기억, 하리’는 신비아파트 원작의 ‘4년 후’로 시간을 설정해, 고등학생이 된 ‘하리’와 친구들을 중심으로 여름방학 기숙사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루며 12부작 호러 로맨스 드라마로 올 여름 오싹한 두근거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CJ ENM 박용진PD는 “신비아파트를 기다리는 팬 분들을 위해 여름방학을 맞아 실사 웹드라마로 선물 같은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 분들의 기대감을 알기에 신비아파트 원작자와 ‘기억, 하리’를 준비하며 굉장히 많은 신경을 썼다. 특히 지난 시즌 애니메이션에서 못 다 보여준 ‘하리’와 ‘강림’의 비밀스런 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작인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작품으로 가장 최근 시즌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은 지난 3월 10.8%의 타깃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했으며, 하반기 후속작 방영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