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소유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가수 소유가 남녀노소를 사로잡는 매력으로 다양한 장르의 예능을 넘나들어 화제다.

소유는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 '프로듀스 48', '이타카로 가는 길' 등에 출연, 따뜻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성격을 드러내 시청자들과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불러일으켰다. 시청자들은 소유의 빛나는 예능 활약에 “역시 소유”라고 칭찬을 연달아 내놓으며 예능 행보를 주목하고 있다.

소유는 최근 ‘뷰티’ 프로그램 MC로서 예능인의 면모를 제일 먼저 드러냈다. 당시 소유는 JTBC2 '소유X하니의 뷰티뷰'에서 단순한 스튜디오에서의 모습이 아닌 진짜 소유의 일상을 공개하며 리얼한 뷰티 팁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이끈 바 있다. 특히 소유는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각종 뷰티 각종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뷰티에 대한 관심과 뛰어난 지식으로 ‘뷰티 여신’의 저력을 뽐냈다.

더불어 소유는 지난 15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의 게스트로 출연, 가수로서의 또 다른 매력도 펼칠 계획이다. 특히 방영에 앞서 해당 프로그램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노래 영상에서는 소유가 윤도현, 하현우와 환상적인 화음이 돋보이는 콜라보를 선보이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처럼 솔직 담백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소유는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예능 활동을 이어갈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소유는 지난해 12월 첫 솔로 앨범 '리본(RE:BORN)'을 발표, 대중들 사이에서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으며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마쳤다. 이후 소유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예능인으로서도 적극적인 활약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