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앨범 커버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마이크로닷과 최자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히트(Hit!!!)’를 공개한다.

마이크로닷은 최근 채널A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낚시꾼 이미지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으며 완도에서 펼쳐진 낚시 대결에서는 최자, 이경규와 함께 붉바리를 낚으며 ‘붉바리 트리오’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마이크로닷과 최자는 낚시를 좋아하는 래퍼들이 모였다는 ‘람스크루’의 멤버로, 이번 작업을 통해 두 사람의 낚시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국내 최정상급 래퍼들이 선보일 ‘낚시랩’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져가는 가운데, 마이크로닷은 지난 11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음 영상을 업로드했다. ‘히트 히트 대물 낚시’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어 두 사람은 “저희 둘이 정말 낚시를 좋아하니까 이 느낌을 살려서 낚시 노래를 만들었다. 아마 전 세계에서 낚시를 소재로 힙합 곡을 만든 것은 저희가 처음일 것”이라며 “낚시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이 곡에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