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및 논현 지역사회에 꾸준히 공헌

정기 급식 배식봉사를 실시하고 있는 제아치과 임직원들

[뉴스프리존=김태훈 기자] 제아치과는 지난 19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강남구립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정기 급식 배식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서 제아치과 임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께 따뜻한 밥상을 나르고 급식 배식, 계산, 칫솔 배부 등 지역사회 이웃과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강남역에 위치한 제아치과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및 인근 논현노인종합복지관을 주1회씩 방문,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강남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보람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이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제아치과 유선화 총괄실장은 “6개월간 꾸준히 봉사를 하다보니 어르신들이 먼저 알아보고 제아치과 또 왔네라고 인사해주시고 반겨주셔서 즐겁게 봉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찾아뵙고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아치과는 치아교정과 양악수술을 받는 20-30대 치주질환 치료, 임플란트 보철을 위해 찾는 40-50대 중장년층, 60대 이상 어르신들에게 정부지원이 70프로 가능한 보험임플란트 치료 등 서울대 출신 전문의들이 상주하는 곳이다. 

제아치과는 일회 봉사시 500개 이상의 칫솔나눔 외 매월 보건교육, 무료 건강검진, 봉사활동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