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원기 기자] 공지영작가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의 더불어민주당 제명을 촉구하고 나섰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의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가운데, 공씨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민주당은 당장 이재명·은수미를 제명시키시길. 하늘이 주신 적폐 청산의 기회를 어리석음으로 날리지 마시길 제발”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전날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 영상을 공유했다.

또 공지영 작가는 파타야 살인사건 피해자인 25살 임동준 씨 관련 청와대 국민청원 링크 등 연관 글을 연이어 게재했다. 제작진은 방송에서 이 지사와 은 시장이 2015년 11월 한인 청년 임동준씨를 폭행해 죽음에 이르게 한 불법 도박 사이트 운영자 김형진씨 등 성남국제마피아 일당과 유착 관계에 있는 정황이 포착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21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는 '조폭과 권력-파타야 살인사건, 제작진은 방송에서 이 지사와 은 시장이 2015년 11월 한인 청년 임동준씨를 폭행해 죽음에 이르게 한 불법 도박 사이트 운영자 김형진씨 등 성남국제마피아 일당과 유착 관계에 있는 정황이 포착됐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