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기웅     사진=지앤지프로덕션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배우 한기웅이 KBS2 새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과 함께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기웅은 ‘끝까지 사랑’ 대본을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본방사수를 부르는 비주얼을 뽐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 시선을 끈다.

이에 한기웅은 “첫 방송이 다가오니 설레고 떨린다. 좋은 작품 통해 인사 드리게 되어 영광이고,앞으로 좋은 연기 보여 드릴 수 있게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23일 첫 방송 꼭 본방사수 해주시고, ‘끝까지 사랑’도 ‘박재동’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3일 첫 방송되는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 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드라마로 한기웅은 트러블 메이커 박재동 역을 맡았다.

한기웅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13’에서 연하 썸남으로 등장하여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연하남으로 떠올랐으며 KBS2 ‘추리의 여왕’을 통해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한기웅의 연기 변신이 기대 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23일(월)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