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지원자 모집

지난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사진제공=제천시)

[뉴스프리존,제천=김병호 선임기자]제천시는 내달 9일부터 시작되는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간 동안 음악에 관심 있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전국의 대학생 20명을 선정하여 8월11일부터 1박2일 동안 제천관광 팸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팸투어는 제천을 배경으로 한 영화 촬영지 관광과 체험을 통해 음악 영화 도시로서의 시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의 숨어있는 명소를 SNS 등에 홍보하고자 기획했다.

팸투어단은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모산비행장을 시작으로 주요 영화 촬영지를 방문하는 등 제천관내 숨은 명소들을 돌아보고,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원 썸머 나잇(자이언티, 혁오밴드, 카더가든)’ 공연을 관람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지역 곳곳에 숨어있던 명소들을 적극 홍보하고, 음악과 영화가 어우러진 스토리가 있는 국제음악영화제 개최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원자 모집은 내달 3일까지이며, 제천시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jecheon.go.kr)에 방문하여 신청서 다운로드 후 제천시 관광협의회로 이메일 또는 팩스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달 4일 개별 통보예정이며, 이번 팸투어는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제천시 관광협의회(☎043-647-2121)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