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보사평)에서는 오는 8월 14일 개강하는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의 2018년 2학기 3차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보사평에서는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유망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는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을 장려하기 위해 현재 수강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사자격증 수강료 50% 할인 이벤트 외에도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바로바로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를 통해 한 학기 4과목 이상 수강자에게 신청과정 외에도 아동심리상담사자격증, 심리상담사자격증, 미술심리상담지도사, 독서지도사, 아동요리지도사, 방과후지도사 등의 다양한 유망 민간 자격증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바로바로 이벤트’를 통해 당일 상담 후 결제를 완료하는 수강생에게 추가 수강료 할인, 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전 학기 모든 평가에 참여했으나 미 수료된 수강자는 이번 개강일에 신청할 경우 무료 재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사자격증은 사회복지직공무원 응시 시에도 필수적으로 필요한 자격증으로 고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대학교처럼 학점을 이수하기 때문에 추후 사회복지학사, 아동학사 등 관련 학위를 취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사평에서는 취업자격증, 유망직종자격증 등의 취득에 관심이 있는 취준생들의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사회복지사자격증 외에도 맞벌이부부의 증가로 점점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보육교사2급 과정, 건강가정사 등 다양한 자격증 취득 관련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보사평은 교육부로부터 정식 인가 받은 원격훈련기관으로, 보건복지부장관상 표창을 수상한 바 있는 인증 기관으로, 본 기관에서 운영 중인 모든 과정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 수강을 통해 취득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경력단절 여성, 은퇴 후 제2의 직업을 꿈꾸는 이들, 직종을 변경하는 취업준비생 자격증, 고졸 취업 자격증 등 다양한 연령층에게 유망자격증으로 주목 받고 있다.

보사평을 통해 사회복지사자격증 과정을 이수할 경우 전문 학습 플래너가 학습을 철저하게 관리해 주고, 협회에서 다양한 장학혜택과 스펙 향상을 위한 지원을 제공하므로 보다 쉽고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자격증 할인이벤트 및 민간자격증 무료배포 이벤트, 전 자격과정(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의 수강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