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은 지난 26일 오후 3시께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7기 군정 정책 활성화를 통한 군정 목표실현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공무원 정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했다.ⓒ함양군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경남 함양군은 지난 26일 오후 3시께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7기 군정 정책 활성화를 통한 군정 목표실현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공무원 정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군은 지난 3월 군청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정책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모두 31건의 제안을 접수했으며, 4월 전실과소, 읍면 주무담당, 추천직원 등 58명의 심사를 거쳐 상위 10건이 최종 선정되었다.

이날 개최된 경진대회는 최종 선정된 10건의 우수사례에 대해 발표와 질의응답 을 통해 제안 내용의 창의성과 능률성, 실현성, 노력도 등을 종합 심사해 최종 선정했다.

이날 심사결과 지곡면 문성용 주무관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2020 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를 발표해 최우수상을 받았고, 안의면 서혜라 주무관이 ‘함양의 얼굴 상림, SNS세대 겨냥 감성거리 조성’을 발표해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장려상 2명, 나머지 6명에게는 참가상이 주어졌다.

서춘수 군수는 “관행적으로 행해지는 기존의 잘못된 정책이나 시책이 이러한 정책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보완하고 개선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또한 우리 군에 필요한 훌륭한 정책들이 많이 발굴되고 공무원의 수준과 역량도 한층 더 향상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