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체육회는 오는 9월 9일 거창군 스포츠파크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5회 거창사과마라톤대회에 개인 및 단체참가 신청문의가 많아 8월 3일까지 참가신청 기간을 일주일 연장하기로 했다.ⓒ거창군

[뉴스프리존,거창=정병기 기자]경남 거창군 체육회(회장 구인모)는 오는 9월 9일 거창군 스포츠파크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5회 거창사과마라톤대회에 개인 및 단체참가 신청문의가 많아 8월 3일까지 참가신청 기간을 일주일 연장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거창군이 주최하고 거창군 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100세 인생의 시작은 건강’이라는 모토 아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축제의 형식으로 펼쳐진다.

마라톤 초보자를 위한 5km 코스, 연인과 가족단위 참가자를 위한 10km 코스와 마니아층을 위한 하프 코스, 총 3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대회 당일에는 한마당축제, 평생학습축제 및 녹색곳간 농산물대축제 등이 열려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직접 방문, 전화(055-940-3927) 및 거창사과마라톤 홈페이지(http://www.gafmarathon.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 체육회(055-940-3927)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