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청공연 임단아 / 스타다닷컴 제공

[연합통신넷=노현진 기자]오는 17일 부평구 경영자 CEO 연합회 주최로 '부평구 경영자연합회 CEO 이취임식'이 부평구 관내 소재 120 여업체 CEO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인천시 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날 오후 7시에 부평관광호텔에서 희망 지킴이 임단아의 초청공연과 함께 진행된다.

행사 준비위원장인 이경자(기능성화장품 메뒤퓌센 대표) 사무국장은 “불경기를 극복하고 경제 활성화의 초석을 이룰 회사 CEO들의 모임에서 희망을 노래할 수 있는 가수를 찾는 중, 지난해 10월 3일 광복70주년 개천절 파주 임진각에서 개최된 '통일말(馬) 대축전' 명예 홍보대사를 맡았던 가수 임단아를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당시 '통일말(馬) 대축전' 행사는 (사)한국말산업중앙회(회장 윤홍근) 주최로 ‘달리자! 통일로, 세계로, 미래로.’라는 슬로건으로 열렸고,  임단아는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메디퓌센 기능성화장품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스타다닷컴 소속 가수 임단아는 '부평구 경영자연합회 CEO 이취임식' 행사에서 요즘 선거 로고송으로 뜨고있는 '당신만 사랑할래요'를 포함해 4곡으로 공연을 할 예정이다.

또한 임단아 소속사 스타다닷컴 에서는 “한명구 감독의 신작 영화 ‘엄마 없는 하늘 아래’에 까메오로 출연 요양병원 간호사 역을 하게됐다”면서 영화 진출의 소식도 같이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