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김무열,김성규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영화 ‘악인전’이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까지 충무로의 개성파, 연기파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은 강렬한 캐스팅 확정 소식과 함께 크랭크인에 들어간다. 7월 31일(화) 첫 촬영에 돌입한 영화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 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을 잡기위해 그와 손잡은 강력반형사, 타협할수 없는 두사람이 함께 놈을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액션이다.

‘악인전’에서 천안 지역 신흥 조직폭력배 보스, ‘장동수’ 역을 맡은 마동석은 우연히 연쇄살인사건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생존자이자 목격자가 되면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연쇄살인마를 쫓는 긴박한 범죄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무열은 천안 경찰서 강력반 형사 ‘정태석’ 역으로 마동석과 맞서는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한번 눈에 들어온 범인은 절대 놓치지 않는 ‘정태석’, 조폭이라면 끔찍하게 싫어하는 그가 연쇄살인마를 잡고 싶은 욕심에 자신의 숙적과 같은 존재, ‘장동수’와 손잡게 된다. 어쩔 수 없이 같은 배를 타게 된 조폭과 형사,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두 사람의 긴장과 대립이 영화 ‘악인전’의 매력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

마지막으로 마동석, 김무열이 쫓는 연쇄살인마 ‘강경호’ 역은 충무로의 히든카드 김성규가 맡아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가 연기할 ‘강경호’는 특정 패턴 없이 무차별적으로 살인을 저지르는 연쇄살인마로 경찰들이 미처 연쇄살인이라고 인지조차 못하게 할 만큼 완전 범죄를 저질러왔다. 하지만 우연하게 ‘장동수’를 건드리게 되면서 완벽했던 그의 범죄에 점점 균열이 생기게 된다. ‘악인전’을 통해 오래도록 회자될 또 하나의 기념비적인 악인 캐릭터가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악인전’은 절대 손잡을 수 없을 것 같은 조폭 보스와 강력반 형사가 함께 연쇄살인마를 쫓는다는 신선한 설정과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조폭과 형사 사이의 예측불가한 긴장과 스릴까지, 색다른 재미 요소를 모두 갖춘 신선한 범죄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