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을 내세우는 포장이사업체는 고가의 견적을 제시하는 경우가 있고, 특히 손없는날,주말,월말은 이사의 특성 때문에 비싼 포장이사비용으로 이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한다. 전문가들은 터무니없는 이사비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한 업체의 견적과 서비스를 확인해서는 안되며 가능한 2~3곳의  이사업체를 비교,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이사비교견적과 포장이사서비스를 일일이확인하는 일은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다. 이럴 때는 인터넷을 통해 포장이사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24번가와 같은 이삿짐센터가격비교서비스는 간단한 이사정보 체크로 내 조건에 맞는 포장이사센터를 추천해 준다.24번가는 전국 네트워크를 가진 우량업체들이 총 700여 곳에 달해 이사견적을 한 번에 확실히 비교하는 효과를 가질 수 있어 더욱 인기다.

경기부천, 부평지역은 물론 성남시, 시흥시, 광명, 고양시, 평택시, 청라, 대전, 대구포장이사 등 전국으로 포장이사비용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이사 외에도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소형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등 어떤 형태로든 폭 넓은 이사 서비스를 진행하는 걸로 유명하다.

관계자는 “이제는 포장이사 자체가 보편적인 이사형태이기 때문에 포장이사 업체가격비교와 서비스비교로써 비용을 산출해야 할 때”라며“그런 면에서 이사견적 비교서비스는 소비자를 위해 더욱 확장되어야 할 서비스로 보이며, 다른 분야에까지 확대 적용되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24번가는 이삿짐센터 외에새집입주청소,이사청소도 빠질 수 없는 항목이기 때문에 청소를 직거래로 연결해주는 청소서비스도 신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