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Forever 촬영지 제천 모산비행장 활용한 영상제작

공모전 포스터.

[뉴스프리존,제천=김병호 선임기자]제천시는 이달 6일부터 17일까지 ‘FOREVER 제천! 방탄소년단 뮤비 따라잡기 UCC 공모전’의 공모작을 접수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하고 지역에 있는 한류스타의 뮤직비디오 촬영지 재조명을 통해 제천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제는 방탄소년단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장소인 제천모산비행장에서 독창적이고 참신한 내용을 담은 UCC를 제작하면 된다. 영상분량은 30초에서 2분 이내로 드라마, CF,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모든 장르의 작품이 가능하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방법은 UCC 동영상 제작 후 참가신청서, 작품요약서, 영상파일을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unwind@korea.kr)로 제출하거나 방문 또는 우편접수(제천시청 홍보학습담당관실) 하면 된다.

공모결과는 다음 달 초 개별통보 및 제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당선작에는 최우수 100만원(1편), 우수상 50만원(2편), 장려상 30만원(3편)이 각각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영화제와 제천의 매력을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홍보학습담당관실(043-641-5177)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