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해남도 쳥마이 힐톤 호텔에서 세계 화교기업가 협회 따젠캉 위원회 발족 행사 열려

한국계 투자그룹 꿍시 김용운회장 세계 화교기업가협회 한국 대표로 참석 [사진제공=.꿍시그룹]

[뉴스프리존=이동구 선임기자]  지난 7월 27일 부터 29일 까지 중국 해남도 쳥마이 힐톤 호텔에서 세계 화교기업가 협회 (주석,여순표) 주최로 열린 따젠캉 발전 위원회 발족식이 각 국 대표와 중국 각 성 대표,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국계 투자회사인 꿍시투자 그룹에서는 세계 화인협회 한국 대표 자격으로 김용운 회장과 임직원이 수행 참석해 토론 발표회와 각 지역 시찰 행사 등 모든 일정을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여순표 회장의 인사말, 중국 중앙정부 경제발전연구 센터 주임인 이의(李毅),해남성 기업인회장 렁밍취엔, 한국 대표이자 꿍시 투자 그룹 김용운 회장님의 치사가 이어졌다.

집행부와 귀빈 치사에 이어 각 대표단 중 특별히 선정된 주제로 발표회가 이어 졌으며, 꿍시투자 그룹에서는 김명원 전무가 간략한 회사 소개와 산동성 롱커우 지역에 개발,공사 중인 줄기세포 연구,개발센터, 양로원에 대한 동영상 발표에 참석한 모든 대표로 부터 열렬한 갈채와 선진 기술력에 감탄에 이어 여러 업체로 부터 공동투자,공동 개발 참여,상호 교류를 요청 받았다.

특히 꿍시의 줄기세포 연구 개발을 통하여 일반 환자 및 양로원의 고령환자의 one stop station system으로 치료에 새로운 장을 펼치게 됨에 참석한 회원들로 부터 특히 더 많은 갈채와 감탄을 받았다.,

꿍시투자 그룹에서는 경제적 발전,의학 기술의 발전, 양호한 영양 섭취로 인하여 날로 증가하는 고령화 시대에 발 맟추어 양로원 사업을 통하여 이미 형성된 커다란 고령 인구(SILVER 사업)시장에 더 적극적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고령자들의 심리적 안정,양호한 신체,풍부한 영양섭생과 각종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정서 안정과 신체적 건강 뿐 아니라, 증가되는 치매 환자들의 조기 발견,치료를 통하여 인간의 존엄성을 유지하는 것에 최고의 연구 개발 투자를 하여 아름다운 사회,아름다운 공동체 사회 건설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27일 오전 오후 행사를 미친 후 전원이 참석한 대만찬 시간을 통하여 회원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사업 보충 설명과 상호 친선,우호관계를 더 공고히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28일부터 이틀에 걸쳐 각 현장 시찰과 답사를 통하여 이해의 폭을 더 넓히는 귀한 체험의 시간들을 가지게 되었다.

김용운 회장은 29일 저녁 모든 일정을 마치고 임직원들과 하이커우 메이란 공장에서 심천으로 돌아와 모든 일정을 잘 마치게 되었다며, 따젠캉 사업에 더 열중하여 사회 인류에 공헌하고자 하는 마음을 더 깊게 되새기는 소중한 일정들이였다.고 밝혔다.

(따젠캉=大健康, 건강 양생 섭생 치매 양로 등 포함된 의미)

중국 해남도 쳥마이 힐톤 호텔에서 세계 화교기업가 협회 따젠캉 위원회 발족 행사 열려
 
 

 

중국 해남도 쳥마이 힐톤 호텔에서 세계 화교기업가 협회 따젠캉 위원회 발족 행사 열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