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미인선발제전 2018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하는 심사위원 / ⓒ이대웅 기자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국내 유일 자연미인을 가리는 '제8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18'이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문정동 루이비스 컨벤션에서 개최했다.

이날 최종 본상 수상에는 진 김이은, 선 황수빈, 미 김하영, 정 최지현, 숙 유가연, 현 서민정, 예 조수정, 지 한애솔, 덕 장진영, 체 고대환, 특별상에는 포토제닉 이슬기, 베스트드레서 정연희, 베스트포즈 박윤정, 한류상 오혜지, 패션상 이상희, 뷰티상 김호영, 피부상 조슬기, 인기상 유민아, 재능상 이서은, 미소상 주예진, 우정상 손고은이 각각 수상했다.

▲ 자연미인선발제전 2018 진선미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하는 김두천 대표 / ⓒ이대웅 기자

한국뷰티진흥연합회 주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주관으로 열린 '제8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18'은 국내 유일의 자연미인 선발 K-beauty 인재발굴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김두천 대표는 "성형이 만연 시 되는 시대에 참 된 아름다움과 건강미를 갖춘 진정한 자연미인을 대표하는 K-뷰티 인재발굴을 위한 좋은 예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견을 밝혔다.

▲ 자연미인선발제전 2018 수상자 기념 촬영 / ⓒ이대웅 기자

한편, '제8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18'은 아임주얼리, 크로체나인, 심미안성형외과, 오라클피부과, 모임공간 코지, 루이비스컨벤션 협찬과 더 케네스블랑 의상 협력으로 참가자들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