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린의 새 싱글 'BAE'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브리지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솔로 아티스트 효린이 폭염을 날려버릴 신곡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효린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서머 스페셜 싱글 ‘BA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차를 타고 어느 카페에 도착한 효린이 그곳에서 해외 댄서들과 만난 후 반가워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효린은 댄서들과 함께 물이 없는 수영장, 자동차 위, 공원, 롤러장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BAE’ 안무를 선보였다. 신나고 레트로한 펑키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이전보다 한층 더 발랄해진 효린의 퍼포먼스가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은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됐으며, 효린은 ‘바다보러갈래(SEE SEA)’ 활동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니콜 커클랜드(Nicole Kirkland) 크루 댄서들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특히 이번엔 여자 댄서들뿐만 아니라 남자 댄서들과도 함께 호흡을 맞춰 더욱 다채롭고 색다른 느낌의 퍼포먼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달리(Dally)’의 힐댄스, ‘바다보러갈래(SEE SEA)’의 모래댄스에 이어 새 싱글 ‘BAE’를 통해 효린이 또 어떤 특색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효린이 팬들에게 주는 여름 선물과도 같은 신곡 ‘BA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