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잭과 함께하는 다양한 맛과 골라먹는 재미까지 제공

꼬마 히어로 슈퍼 잭 어린이 간식./사진제공=(주)오콘

오는 30일 신작 ‘꼬마히어로 슈퍼 잭’의 EBS 첫 방영을 앞두고 국내 애니메이션 명가 오콘이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영양만점 간식 제품을 출시해 화제다.

‘꼬마히어로 슈퍼 잭’은 마을을 어지럽히는 말썽꾸러기 악당 ‘레오박사’를 물리치기 위해 엄마가 만들어준 영양만점 음식을 먹고 슈퍼냠냠 히어로로 변신하는 ‘잭’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에 선보인 ‘꼬마히어로 슈퍼 잭’ 간식 제품은 ‘슈퍼 잭 요미파워 요거 볼’ 4종, ‘슈퍼 잭 과일 칩 하루 아삭 요미파워’ 3종, ‘슈퍼 잭 요미파워 유기농 쌀 과자’ 6종으로 총 13종이다.

‘슈퍼잭 요미파워 요거 볼’은 모유를 닮은 국산 원유를 사용한 유산균 간식이며 망고, 블루베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한입에 먹어도 안전한 작은 크기의 핑거 푸드로 아이들의 소 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슈퍼 잭 과일 칩 하루 아삭 요미 파워’는 순수 국내산 과일을 사용한 부드러운 식감의 간식으로 동결건조 공법을 이용하여 재료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국내산 백미와 현미쌀눈을 사용한 ‘슈퍼 잭 요미 파워 유기농 쌀 과자’는 HACCP과 농림축산식품부의 인증을 받아 우리 아이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밥반찬 ‘유기농 한 끼 김’과 ‘요미 파워 김자반’도 함께 출시됐다.

아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나트륨 함량이 낮고 국내산 유기농 재료만 사용해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렇듯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맛과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영양까지 담은 ‘꼬마히어로 슈퍼잭’ 제품은 코니 코니몰(coniconimall.com)을 비롯해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통쾌한 액션과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가득한 신작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 잭’은 30일 오전 8시 10분 EBS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