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M엔터테인먼트 주관

마이리틀히어로선발대회 포스터

[뉴스프리존=김태훈 기자] (사)한국예술문화진흥회가 주최하고 ABM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2018 마이리틀히어로선발대회’가 오는 10월 열린다.

한국의 키즈 활성화 및 세계화를 위해 “대한민국의 작은 영웅이 되어줘”라는 주제로 전국 지역 온라인 예선을 거쳐 10월 10일 2018 마이리틀히어로선발대회 본선 및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2018 마이리틀히어로선발대회는 일반적인 키즈모델을 뽑는 다른 키즈 선발대회와 달리 청소년, 주니어, 키즈 부문으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아이들, 대한민국을 알리고자 하는 위대한 정신을 작은 영웅모델들을 뽑는 대회로 진행된다.

선발된 모델 전원은 ‘2018마이 리틀히어로 모델상’이 수여되고 그중top3 에게는 한국의 세계화에 기여하는 홍보영상을 제작하며, 각종 드라마 및 영화에 출연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F/W 키즈컨셉화보 촬영 및 ABM엔터테인먼트 1년 소속과 1개월 연기 수강권이 주어진다. ABM공식 협찬사로인천모노아이스튜디오, 고운올 명품한복, 로코드레스, 뉴엔젤 댄스의상, 앙느네박수제옷에서 함께 한다. 

ABM엔터테인먼트는 방송3사 및 종합편성사들의 드라마-영화-광고 아역전문 캐스팅 매니지먼트와 캐스팅 에이전시 사업, 방송 컨텐츠 제작을 해온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신인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다수 대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키즈모델선발대회, 키즈땡스페스티벌, 아동뮤지컬 공연을 개최 진행하고 있으며 드라마,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캐스팅 디렉터 바탕으로 아이의 개성과 성향에 맞춰 실력있는 아역들을 캐스팅을 통해 배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