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을 통해 홈쇼핑 판매 추진

▲신안군은 지난 13일 목포신안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지케이라이프, 신안꾸지뽕농업회사법인 4자간 신안꾸지뽕 판로 확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신안군)

[뉴스프리존,전남=김봉주 기자] 전남 신안군은 지난 13일 신안꾸지뽕 판로 확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4일 신안군에 따르면 신안꾸지뽕의 원물 수매부터 판매까지 일련의 과정을 4자 협약을 통해 상호 간 이익 존중과 공동발전을 추구하고 소비시장에 대한 대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신안군과 목포신안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지케이라이프, 신안꾸지뽕농업회사법인 4자간 꾸지뽕 원물 수매, 가공, 신안꾸지뽕의 효능 및 우수성 홍보물 제작, TV방송 등 적극적 홍보‧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으로 홈쇼핑 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신안꾸지뽕의 안정적 생산과 판로에 차질이 없도록 신안군에서는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할 것이며, 목포신안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신안꾸지뽕농업회사법인에서 수매한 원물을 공급받아 가공하고, ㈜지케이라이프에서 가공상품에 대하여 효능 및 우수성을 홍보하고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함으로써 꾸지뽕 재배농가의 판로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안군 관계자는 “신안꾸지뽕의 생산, 가공, 홍보‧마케팅, 유통 등 상호 긴밀한 업무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 극대화로 농업인 소득증대에 크게 기여함은 물론 상호 공동이익을 가져다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