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9일부터 김포시장배 무선 자동차 대회 열려

오는 10월 19일 무선 자동차 대회가 열린다.

[뉴스프리존=김태훈 기자]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잊을 수 없는 최상의 레이스를 경험하고, 대회 현장의 멋진 한판 승부와 동시에 가족체험문화로서의 즐겁고 유익한 ‘참여의 장으로 오십시오.”

2018 김포시장배 무선 자동차 대회가 오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김포 GRC 인터내셔널 무선자동차 트랙에서 개최된다. 김포시(시장 정하영)에서 주최하고 (재)김포문화재단(최해왕 대표이사)이 주관한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무선자동차 드라이버 및 시민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쉽게 접하지 못했던 무선자동차를 무료로 체험하는 트랙 및 차량 대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외 톱 드라이버를 초청하여 경기를 개최,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가운데,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비둘기 마술단’에서 활약 중인 김포시 홍보대사 권재관은 “즐거운 취미 생활을 도모하기 위해 불철주야 고민하다 보니 이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한 김포문화재단 권병은 팀장은 “경기도의 지역특화마이스(MICE)산업 중 가장 으뜸이 될 수 있는 이번 무선자동차대회의 개최를 시작으로, 김포만의 유니크베뉴 김포GRC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길 바란다”며 “건전하고 누구나 참여가능한 가족친화형 글로벌 이벤트들을 통해 지역특화형 선진 마이스 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2018 김포시장배 무선자동차대회 참여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