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가 고기유통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고깃집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고깃집창업의 경우, 별 다른 기술이 필요 없고 많은 투자금이 없이도 시작할 수 있단 점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선택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통하지만, 막상 닥친 현실은 쉽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많다.

탄탄한 본사역량을 자랑하는 ‘육장갈비’는 오랜 시간 쌓은 노하우를 통해 초보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다. 양질의 고기를 완제품 상태에 합리적인 단가로 각 가맹점에 공급, 운영의 편리함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간편한 경영을 돕고 있다. 전문 주방장을 두지 않고서도 충분히 매장 운영이 가능한 만큼, 인건비 및 운영비 부담도 절감을 했다.

더 나아가 본사는 남들이 따라 할 수 없는 생고기와 양념고기의 뛰어난 메뉴 구성을 자랑, 경기 및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신경 쓰고 있다. 가성비에 충실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젊은 세대들부터 중장년층 세대들까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다.

‘육장갈비’의 대표 메뉴 육장갈비는 갈비에 안창살을 결합, 특제소스에 양념하여 아주 부드럽고 고소한 소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어디에서도 쉽게 맛볼 수 없는 메뉴인 만큼 두터운 단골 고객층 확보가 용이하다.

주목해봐야 할 부분은 또 있다. 기존 고깃집 운영 시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강화하고 있는 것. 양질의 숯불을 공급하고 관리해야 할 전문 인력이 필요했던 부분은 착화식 로스터 채용으로 해결하고 있는가 하면, 안 타는 불 판을 도입함으로써 세척 부담까지 보완하고 있다.

따라서 ‘육장갈비’로 시작한다면 최소한의 투자로 좋은 효과를 올릴 수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많은 가맹점들의 매출 현황이 이러한 사실을 증명한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오랜 노하우 전수와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기반으로 ‘육장갈비’는 보다 안정적인 고깃집창업을 실현시키고 있다”면서, “수익성과 운영의 편의성, 본사의 지원 등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육장갈비’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