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관광 하나로 마일리지 코너 운영

마일리지 카드.(사진제공=제천시)

[뉴스프리존,제천=김병호 선임기자]제천시는 오는 5일부터 개최되는 2018 제천한방 바이오 박람회 기간 중 한방엑스포 공원 행사장에 『제천관광 하나로 마일리지 코너』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일리지 코너는 한방바이오 박람회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 중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장에 마련된 코너를 방문하여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 폰에『자연치유 도시 제천 여행』앱을 다운 받은 후 5개 이상의 체험코너 및 행사장을 방문하면 5,000점이 적립된 마일리지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 카드는 가맹점 56개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결재를 하면 해당 가맹점의 은행 계좌로 자동 이체되는 방식이다.

기존의 카드 리더기 체크 방식은 카드사의 수수료 요구로 인하여 가맹점에서 마일리지 카드 수납을 기피하는 사례가 있어 이용자의 사용 불편이 없도록 지급 과정이 개선된 것이다.

시 관계자는 “박람회에 방문객이 몰릴 시 마일리지 카드가 조기에 소진될 수 도 있으니 이용에 착오가 없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한방바이오, 인류건강에 행복의 가치를 더하다’라는 주제로 5~10일 6일간 제천한방엑스포 공원 및 옛 동명초부지 등 시내 일원에서 펼쳐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