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일반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전문 '중고차브라더스',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 운영하며 안전하게 거래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8.10.10 22:00
  • 수정 2018.10.10 09:47
  • 댓글 0

신용등급은 1등급부터 10등급까지 나누며, 흔히 7등급부터 10등급까지를 저신용이라고 한다. 저신용자에 해당하는 이들은 큰 목돈이 드는 아파트, 자동차 등을 매매할 때 대출이나 할부에 제한이 따른다.

특히 지출을 최소화하고자 신차 대신 중고차 구매를 고려하더라도 저신용자중고차할부는 쉽지 않은 게 사실이다. 이에 7등급, 8등급 저신용 중고차할부를 비롯해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동차할부 등 신용등급이 낮은 소비자의 중고자동차할부를 전문으로 하는 '중고차브라더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사이트를 운영하며 중고차에 관한 다양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라는 평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허위매물 검증, 사고 이력 및 원부 조회, 브랜드 및 가격대별 중고차시세표가격 공개 등이 있다.

더불어 시청에서 발행하는 정식 관인계약서로 판매와 구매 계약을 체결해 법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며,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일정 금액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헛걸음보상제를 시행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여 특별 예외 승인 시스템으로 중고차할부 이자 및 금리를 낮추고 신용등급이 낮은 소비자들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VIP 심사자의 직접 심사로 중고차전액할부조건을 간소화해 다양한 소비자가 이용하기 편리하다는 평이다.

그 밖에 전국실매물중고차를 전국 딜러 네트워크망을 구축해 투명하게 안내하며, 판매 수수료 또한 최소한의 법정 수수료만 받고 거래를 이행해 고객 평이 좋다. 허위매물로 무분별하게 판매하여 매출을 높이는 게 아닌 중고차 거래의 각 영역을 철저하게 분업해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여 정직한 양심 딜러가 상주한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업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까다로운 자동차할부조건을 보완해 누구나 낮은 중고차할부이율로 원활한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체계화했다. 이에 주부, 군미필, 대학생, 무직자 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소비자가 주목하는 업체”라고 전했다.

한편,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 사이트 내에서는 중고차 관리 팁과 자동차 매거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사이트에서 중고차에 관해 꼼꼼히 살펴본 뒤 상담사와의 맞춤 상담을 통해 중고차할부조건을 살펴볼 수 있으며, 주부, 군미필, 대학생, 무직자 중고차할부부터 신용등급으로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등도 알맞은 조건에 따라 중고차할부구매를 할 수 있다.

김영수 기자  qlsjtm2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