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13일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Great Guys /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 아홉명의 비주얼이 빛나는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 타이틀곡 '일루션(ILLUSION)'을 꾸몄다.

생방송에서 'ILLUSION'으로 격이다른 무대를 꾸민 멋진녀석들은 마이클잭슨 장갑을 매치한 블랙앤 화이트 패션으로 칼군무 퍼포먼스로 새로운 K-POP 주자의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DNA는 방송을 마치고 미니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 태국의 프로모션에 대해 "국영방송 'MCOT(CH9), 음악 전문채널 GMM GRAMMY의 방송과 TRUE MUSIC을 비롯한 10개 매체 인터뷰와 태국의 유명 한식 프랜차이즈 '더비빔밥' 홍보대사 등의 일정이 확정되었다."고 언급했다.

멋진녀석들 일본공연 홍보물=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유리, NCT 127, 소유, 스누퍼, 위키미키, 낙준, 프로미스나인, 에디킴, 세븐어클락, 이달의 소녀, 서지안, 루첸트, 더 로즈, 멋진녀석들, LST 등이 출연했다.

또한 '멋진 녀석들'은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의 태국, 21일 일요일 서울대 체육관에서 '워너원, 에일리'와 '2018 한류드림 기부 콘서트', 11월 초 일본 HY Town Hall 공연과 11월 말 유럽 투어를 앞두고 있다."고 피력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