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가요무대 '황규현, 송대관, 성진우, 현철, 주현미, 소유미, 서지오, 김상희, 김세환, 홍원빈, 주병선, 여운, 우연이, 홍실, 설하수, 소냐' 등의 가수 출연

KBS 1tv 가요무대(1581회)에서 '비 내리는 명동'을 열창하는 홍원빈 / kbs 방송캡처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15일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1581회)에서 홍원빈은 60년대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전성기를 누렸던 배호의 '비 내리는 명동'을 열창하여 방송과 동시에 호평을 받았다.

가요계 대표적인 저음가수 배호의 히트 곡 중 특히 애절함과 저음으로 표현하는 것이 관건인데, 홍원빈은 그만의 특유 음색과 묵직한 저음으로 표현해 팬들은 물론 대중음악 관계자들에게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홍원빈'이 출연한 가요무대는 '황규현, 송대관, 성진우, 현철, 주현미, 소유미, 서지오, 김상희, 김세환, 홍원빈, 주병선, 여운, 우연이, 홍실, 설하수, 소냐' 등의 가수가 출연을 했다. 

KBS 1tv 가요무대(1581회)에서 '비 내리는 명동'을 열창하는 홍원빈 / kbs 방송캡처

그리고 홍원빈은 현재 가을 분위기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신곡 '배웅'으로 인기몰이 중이며, WBS원음방송 '심쿵 두시'에서 주말 생방송 라디오 DJ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