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무대에 오른 보이그룹 디오스와 걸그룹 베베식스, 레이저 몬스터의 열띤 무대!

공연이 끝나고 단체촬영을 하고있는 전출연진과 귀빈들! (사진제공 kbes)

[뉴스프리존= 김소영 기자] 천만 이산가죽의 아픔과 상처를 예술로 승화하고 통일에 대한 영뭔과 평화의 메시지를 담은 분단70년 통일아리랑 '봄, 여름 가을 겨울' 콘선트가 지난 13일 오후 7시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성대히 열렸다.

유엔(UN)평화국제교류기구(이사장 안병천) KBES(총감독 김요셉)이 공동 주최하고 국제모델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분단 70년을 맞아 사회적으로 남북 공동선언 이후 평화와 통일에 대한 열망이 높아진 분위기속에서 열려 성황리에 마쳤다. 

콘서트는 이호연, 고금성명창이 '한오백년, 통일아리랑'등 가슴을 울리는 소리를 들려주고 KTM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퓨전음악도 선보인다. 그밖에 소프라노 김지현, 한국의소리 숨, 여성3인조 퓨전국악 팀블라썸, 중국의 장윤정으로 불리는 진몽등이 출연해 클래식과 팝, 국악을 접목한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많은 사람들에게 갈채를 받았다. 

또한 지난여름 진행된 남북이산가족 예술프로젝트 '그리운 얼굴'에서 만난 분단70주년 아픔과 그리움이 생생한 영상과 음악에 담겨 간객들에게 전달돼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그리운 얼굴'은 5년의 기획과 준비를 거쳐 1세대 이산가족 200여명의 인터뷰녹취와 사진을 취합했으며 40여명의 작가들이 참여해 마무리한 스토리텔링한 프로젝트다. 

후원으로는 대우패션그룹, (재)기부천사클럽, 에비수(EVISU), 라프시몬스(RAF SIMONS), Amstar, 화휘코리아 (재)국제언론인클럽, 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에보(eevoo), 라프시몬스화장품, 화휘코리아, 휴유정 코스메틱, 한국의류협회, 한국방송교육진흥원, 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 붐슬랭(boomslamg) 로바나, 에비수화장품, 경주관광치유 서포터즈,라이프방송(LifeTV),국제인터넷기자협회(WIJS),사회복지공익단체 채우리재단,(재)세계피부미용협회등이 후원했다. 

협찬으로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사)경기도뮤지컬협회가 참여했다.

오프닝 공연을 하고있는 보이그룹 디오스와 가수 진몽! (사진제공 kbes)
열띤 공연을 펼치고있는 걸그룹 베베식스! (사진제공 kbes)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