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소속 모든 교직원 1인당 3점 응모 가능

전남도교육청이 ‘2018 전남교육 사진 공모전’을 열어 오는 31일까지 응모작을 접수 받고 있다.(사진제공=전남도교육청)

[뉴스프리존,전남=김일호 기자]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교육 주체 간 소통 및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모두가 소중한 혁신전남교육을 구현하기 위한 ‘2018 전남교육 사진 공모전’을 열어 응모작을 접수 받고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수)까지이며 전남교육청 소속 기관(학교) 모든 교직원이면 응모 가능하다.

전남교육 활동 및 아름다운 학교를 소재로 ‘당당한 학생’과 ‘행복한 학교’의 현장감 있는 모습, 아름다운 학교 전경과 역사적 보존 가치가 있는 학교와 기관 등을 주제로 1인 당 3점까지 응모할 수 있다.

전남교육청은 엄정한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 3일(월) 총 37점의 당선작을 발표하고 12월 17일(월) 교육감 표창 등의 시상을 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전라남도교육청 내 갤러리 ‘이음’에 전시되며 전남교육 홍보에도 활용된다.

응모방법은 응모신청서와 사진 파일을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 홍보마당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교육청 홍보마당을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