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데이 대표 이민정.

잠실왁싱 전문점 왁싱데이에서는 첫 방문 시 브라질리언왁싱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브라질리언왁싱이 새로운 뷰티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미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는 90% 이상 대중화된 브라질리언왁싱은 음부 주변의 털을 제거하는 시술인 만큼 오랜 경험이 있는 전문가에게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형 왁싱을 제공하는 잠실왁싱 왁싱데이의 다양한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왁싱데이의 모든 관리에는 사전 사후 케어가 들어가, 왁싱 후 모공각화증, 피부 염증 등의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왁싱은 모근을 제거하는 동시에 묵은 각질도 함께 탈락시키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경우 왁싱 후에 울긋불긋한 반점 등으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더러 있다. 이러한 사태를 예방하기 위해 왁싱데이에서는 후처리 오일 작업 등을 진행해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돕고 있다.

또한 일대일 VIP케어 관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에 관한 상담을 진행하며, 해당 디자인을 정확하게 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왁싱데이에서는 다양한 제품군을 구비해 예민한 타입, 건조한 타입, 트러블성 타입 등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케어를 진행한다”라며, “현재 이태리 프리미엄 왁스 쟌이탈리아 전문위원으로 왁스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 자궁경부암 백신 연구개발 제약회사인 바이오 리더스 왁싱 후 케어 전문 제품도 도소매로 함께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잠실역왁싱 왁싱데이는 첫 방문 시 브라질리언왁싱 10%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남녀 디자인 브로우왁싱은 15,000원, 3, 5회권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