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의 전원주택 가운데 생활 편의성이 높으면서 전원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곳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경기도 양평은 서울과 가깝고 각종 편의시설 및 아름다운 자연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전원생활을 누리면서 일상생활을 하려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수능리 산10-1번지 일대에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단지 ‘서종 알에스카운티’ 100여세대가 분양 중이다. 단지에는 상가는 물론 관리사무실이 들어서게 되며 3차 부지에는 단지 내에 휴양시설을 갖출 계획이며 커뮤니티시설과 체육시설, 단지 내 공원도 조성할 예정이다. 

‘서종 알에스카운티’는 야외 정원에 수영장을 마련하기 때문에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공급가격은 3억원대부터다. 전 세대 모두 단독 3층형으로 대지면적은 290㎡~547㎡, 건축면적 82㎡~115㎡로 구성되었다.

'서종 알에스카운티' 1층에는 주방, 거실, 다용도실, 주방펜트리가 있으며, 2층은 방, 욕실, 3층은 다락방, 테라스로 구성되었다. 세대별 벙커식 주차공간 2대와 다락방까지 갖추고 있다. 

교통환경도 좋다. 지하철 중앙선 양수역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중부내륙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및 강변북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승용차로 10분이면 진입 가능한 서종IC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경기 북부지역 4개 구간 공사가 올해 진행될 예정이며, 제2외곽순환도로 서양평IC가 확정되어 주변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기숙형 명문고인 양서고, 혁신학교인 서종초와 병설유치원이 단지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서종초와 병설유치원을 위한 셔틀버스도 운행되어 자녀의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며, 초등학교 방과 후 학습으로 승마, 골프, 야구, 영어, 수학, 바이올린 등의 다양한 과정이 마련되어 있다.

양평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단지 ‘서종 알에스카운티’는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수능계곡을 중심으로 소나기마을, 숲속마을, 시인의마을 등과 함께 황순원 작가의 '소나기문학관', 자연체험단지 '숲을 보는 아이들' 등 테마 공간과도 인접하고 있다. 또한 단지 5km 반경 내에 마트, 병원, 보건소, 은행, 주민센터 등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서종 알에스카운티’ 모델하우스는 양수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하기 전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