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신곡 티저 영상을 오픈하는 그룹 엔티크 / 예찬미디어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엔티크(N.tic)가 컴백을 앞두고 20일 토요일 오전 10시 예찬 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올해 2월 데뷔 때부터 완벽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엔티크는 데뷔 곡 'Once again'으로 순수한 왕자들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신곡 '내가 누군지 아니'는 새로운 장르의 시도로 데뷔 때 모습보다 한층 더 남자다워진 모습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강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은 신곡의 포인트로 '칼군무'를 꼽으며 데뷔곡의 음악 스타일과는 정반대임을 예고한 바, 이번 신곡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10월 20일 신곡 티저 영상을 오픈하는 그룹 엔티크 / 예찬미디어 제공

2집 타이틀곡 '내가 누군지 아니'는 반복되는 후렴구의 중독성은 물론 '내가 누군지 아니'를 외치며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모델돌이라 불리는 엔티크만의 성숙한 매력이 묻어나는 곡이다.
 
또한 엔티크(N.tic)는 오는 10월 28일 오후 6시 서울 상암동 S-PLEX CENTER에서 2집 컴백 기념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0월 23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앤티크 2ND 싱글 앨범 '내가 누군지 아니'가 공개되며 본격적인 방송활동이 시작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