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전 11시 300여 명의 회원들 참여, 문경새재 야외 음악당에서

[뉴스프리존,경북=유상현 기자] 국제라이온스356-E(경북)지구 9지역(총재 유승원)의 '2018-2019 당뇨병 예방 캠페인 및 화합 등반대회' 행사가 10일 오전 11시 300여 명의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문경새재 야외 음악당에서 있었다.

윤상훈 356-E(경북)지구 총재와 김태주 지구 2부총재, 9지역 총괄 유승원 총재의 축사가 있었고, 최교일 국회의원과 고윤환 문경시장 등이 내빈으로 초대돼 자리를 빛내 주어 축사를 해 주었다.

회원들은 이른 아침 제1관문을 출발하여 2관문까지 당뇨병 예방 캠페인을 하면서 3관문까지 등반으로 화합을 다졌고, 새재야외음악당 본부석 옆 부스에는 전종구 내과에서 문경새재를 찾는 등산객들, 라이온스 회원들의 당뇨와 혈압 체크를 하며 이번 캠페인을 벌였다.

점촌라이온스(회장 김경태)에서 주관한 이번 등반대회는 1부 행사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1지역(상주, 함창) 300만원, 2지역(점촌, 문경) 300만원을 각 전달한데 이어, 각 클럽의 수상자 표창, 그리고 상주중앙라이온스에서는 LCIF기금으로 조성된 차량(아반테)을 시설단체에 전달하였다. 중식 후 2부 행사로 이어져 점촌LC, 점촌중앙LC, 점촌이화LC, 상주LC, 상주중앙LC, 상주목련LC, 함창LC, 문경LC, 문경청운LC 각 클럽의 300여 명 회원들의 노래와 춤 자랑으로 화합을 다졌다.

국제라이온스 356-E(경북)지구 9지역 회원들은 유승원 9지역 총재를 중심으로 '봉사를 위한 봉사'로 화합을 다지며 오후 4시에 이번 행사를 성황리에 마감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